소니코리아, 'ZV-1' 브이로그 앰배서더 'ZENZ' 1기 총 100명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백준무 기자
입력 2020-07-24 14: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소니코리아가 'ZV-1'과 함께 자신만의 감성으로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고 싶은 모든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공식 브이로그 앰배서더 'ZENZ' 1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총 100명을 ZENZ는 영상 촬영에 필요한 장비 대여는 물론, 전문가 교육 및 다양한 미션 진행을 통해 영상 크리에이터로서의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영상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브이로그 입문자부터, 브이로그 및 영상 콘텐츠 촬영에 관심이 많고,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다음달 말부터 약 10주에 걸쳐 활동하는 1기 참가자는 ZV-1을 포함한 브이로그 촬영 관련 소니 제품 및 액세서리를 활동 기간 동안 무상으로 대여할 수 있다. 브이로그 촬영에 최적화된 올인원 카메라 ZV-1으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감성적으로 표현하는 미션들을 수행하며 영상 촬영의 경험도 쌓을 수 있다.

이밖에도 100명의 ZENZ 앰배새더와의 네트워킹 및 업계 전문가의 브이로그 세미나를 수강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브이로그 제작에 활용할 수 있도록 활동비 20만원이 별도로 지원될 예정이다.

활동 종료 후 심사를 통해 선정된 최우수 활동자 1명에게는 애플 '맥북 프로' 16인치형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우수 활동자 10명에게는 약 113만원 상당의 체험 제품(ZV-1 및 블루투스 슈팅 그립 GP-VPT2BT)이 무상 제공된다. 모든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체험 제품의 50% 할인 구매 혜택이 주어진다. 각 미션 별 선발된 우수 콘텐츠는 소니코리아의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블로그 등 공식 SNS 채널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사진=소니코리아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