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스폰지밥의 행복을 찾아서’ 전시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20-07-21 15: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대원미디어]



대원미디어는 스폰지밥과 뚱이, 징징이 등 ‘네모바지 스폰지밥’ 인기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스폰지밥의 행복을 찾아서’ 전시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스폰지밥의 행복을 찾아서’는 비키니시티의 유쾌한 스폰지밥과 그 친구들이 일상에서 전하는 ‘행복의 가치’를 담아낸 재미와 웃음 가득한 전시로 기획됐다. 전시는 내달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 팝콘D스퀘어에서 진행된다.

전시장 입구에 들어서면 스폰지밥이 만드는 비눗방울을 시작으로 비키니시티행 잠수함 버스, 스폰지밥의 보금자리 파인애플하우스, 출근길에 마주치는 비키니시티, 스폰지밥의 직장인 집게리아 등 총 12개의 다양한 테마존이 순차적으로 펼쳐진다. 곳곳에서 스폰지밥과 뚱이, 징징이 등 애니메이션 속의 인기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각각의 전시 구성별로 마련된 포토존과 참여존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다양한 기업과 콜라보레이션이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으로 스폰지밥 팬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네모바지 스폰지밥은 개성 있는 캐릭터들과 유쾌한 에피소드를 통해 국내에서도 대중적으로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만큼 이번 전시도 많은 관심을 받을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