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 스트릿웨어 도전…온라인 전용 브랜드 '더블유엠엘'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0-06-29 17: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WML 제품 화보. [사진=신성통상 제공]

신성통상은 스트릿 웨어 브랜드 더블유엠엘(WML)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여름 첫 선을 보이는 더블유엠엘(WML)는 위어드 마스터피스 랩(Weird Masterpiece Lab)의 약자로 기묘한 요소들의 최적화된 조화와 균형을 연구해 마스터피스를 만들어낸다는 의미를 담았다. 눈에 익숙하지 않은 새로움과 그 새로움에서 오는 시각적 재미를 다양하게 풀어갈 계획이다.

더블유엠엘(WML)은 무신사를 통해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첫 시작을 알렸다. 봄·여름 시즌은 '네온, 컬러 플레이'를 테마로 코랄, 라임, 탠져린 등의 톡톡 튀는 컬러의 대비를 보여준 시각적 요소가 눈길을 끈다. 반팔 티셔츠, 나일론 팬츠, 그리고 스포티한 볼캡과 삭스 라인업으로 언발런스한 믹스매치와 네온 컬러들의 경쾌함을 조화롭게 풀어냈다.

신성통상 관계자는 “더블유엠엘(WML)은 개성과 실용성을 모두 우선시 하는 밀레니얼·Z(MZ)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시그니처 로고를 활용한 감각적인 로고 그래픽을 베이스로 최상의 소재와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유튜브 마케팅을 통한 MZ 세대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히 전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더블유엠엘(WML)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일까지 7일간 무신사 단독 특가를 오픈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