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 하남시 12개 복지단체에 기부금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하남) 박재천 기자
입력 2020-06-22 14: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경륜경정총괄본부 제공]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하남시 사회복지협의회를 거쳐 관내 12개 복지단체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7일 미사 경정공원내 관람동에서 열린 ‘하남시 사회복지기관 지원 사업 기부금 전달식’에는 정병찬 경륜경정총괄본부장과 유희선 하남시 사회복지협의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1960만원이며, 하남시 관내 12개 사회복지기관을 이용하는 취약계층·소외계층 주민들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체육·문화 활동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취약계층 가정 내 어르신 건강증진 활동, 함께 가는 희망 나눔 댄스교실, 뇌 건강 운동 등이 있다.

정병찬 총괄본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지만 우리 주변 취약계층들의 어려움은 더욱 큰 걸로 알고 있다"면서 "다양한 체육·문화 활동을 통해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길 바란다. 앞으로도 경륜경정총괄본부는 공공기관의 사회적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희선 회장은 “코로나19로 지역 내에 경제적 위기와 정신적 고통으로 힘들어하는 분들이 많다"면서 "경륜·경정이 장기간 휴장 중임에도 불구, 지역사회 위기 극복을 위해 힘써줘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한편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지난 4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노사가 공동으로 모금한 기부금 500만원을 광명시 쪽방촌을 찾아 마스크, 라면, 연탄, 생활키트 등으로 전달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