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글로’ 마케팅 강화…하반기 전자담배 시장 공략 확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종호 기자
입력 2020-06-19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BAT 코리아, 최신모델 글로 프로 70% 할인 판매 프로모션

  • 언택트 트렌드 맞춰 글로 고객 대상 온라인 마케팅 재정비

5가지 컬러의 글로 프로(왼쪽)와 글로 미니(오른쪽) [사진=BAT코리아 제공]


BAT코리아가 전자담배 ‘글로’ 고객을 위한 마케팅 전략을 강화하며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 점유율 확대에 본격 시동을 건다.

BAT코리아는 타사와 달리 궐련형 전자담배 프로모션을 자사 브랜드 글로의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지난 3년간 구축한 고객층이 두터운 BAT코리아 입장에서는 외부 온라인 쇼핑몰 입점 비용과 판매 수수료를 줄이는 대신 기기 판매가격 할인폭을 높여 차별화를 꾀했다.

글로 공식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8일부터 시작됐으며, 전국 편의점에서는 29일부터 시작될 이번 프로모션은 ‘글로 프로(pro)’와 ‘글로 시리즈2 미니(이하 글로 미니)’를 각각 70%와 9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글로 프로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특별 쿠폰 적용 시 최대 70% 할인된 3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29일부터는 전국 편의점에서 50% 할인된 5만원에 판매된다. 글로 미니는 공식 웹사이트와 전국 편의점에서 9900원(출시가격 대비 90% 할인)에 동일하게 구매 가능하다.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글로 특별 기획전은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업계에서의 입지를 본격적으로 확장해 나가기 위한 BAT코리아의 적극적인 의지로 풀이된다.

지난해 11월 국내 시장에 출시된 글로 프로는 혁신적인 ‘인덕션 히팅 시스템’을 통한 향상된 성능과 풍미로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4만대 판매를 돌파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BAT코리아는 이러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통한 높은 가격 경쟁력을 더해, 갈수록 치열해지는 전자담배 시장에서 충성 고객을 유지하고 브랜드 점유율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또 BAT코리아는 언택트(비대면) 트렌드 확산에 발맞춰 온라인 제품 홍보와 고객 접점 확대에 나갈 방침이다.

BAT코리아 관계자는 “글로 특별 할인 혜택을 시작으로, BAT코리아는 향후 글로 구매 고객들에게 더욱 좋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 노력할 계획”이라면서 “변화하는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의 선도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BAT코리아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