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브이 홀쭉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5일 정답 총정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6-05 18: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5일 돈버는 만보기앱 캐시워크에는 돈버는퀴즈 이벤트로 '다이어터라면! 모닝브이 홀쭉차 여름맞이 최대 55% 할인!' 행사에 관한 문제가 등장했다.

[사진= 캐시워크 앱 캡처]

이날 오후 1시 출제된 첫번째 문제는 "모닝브이의 대표 제품, 홀쭉차는 푸룬, ○○○○○, 레몬밤 3가지 원료를 함유한 다이어터를 위한 티백입니다. 신에게 바치는 꽃이라는 별명을 가진 ○○○○○.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히비스커스'이다.

두번째 문제는 "홀쭉차는 생물학적, 화학적, 물리적 위해요소가 해당식품에 혼입되거나 오염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위생관리시스템인 ○○○○○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위생적인 관리로 깨끗하게 제조됩니다."이다.

정답은 'HACCP'이다.

세번째 문제는 "서양의 자두 ○○은 사과를 기준으로 식이섬유가 12배, 철분 8배, 칼륨 8배, 비타민A가 무려 24배나 들어있는 슈퍼푸드입니다."이다.

정답은 '푸룬'이다.

네번째 문제는 "꿀벌을 뜻하는 멜리사로 불리는 레몬밤은 ○○○ 성분으로 유명한 로즈마린산이 로즈마리의 5배, 라벤더의 21배로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항산화'이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모닝브이 홀쭉차'를 검색하거나, 퀴즈 하단의 '정답 찾으러 가기'를 클릭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