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극복 쇼핑몰-⑥] "최고 품질로 팻팸족 마음을 사로잡다"

김선국 기자입력 : 2020-06-01 07:20
​반려동물 용품 전문몰 '뉴알엑스'..."고객 신뢰 우선, 에코서트 인증 사료 취급"
코로나19로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시간이 늘면서 관련 상품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반려동물 용품 전문몰 뉴알엑스는 최저가와 사은품으로 고객들을 유치하기 보다는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판매하는데 집중하며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있다. 특히 유기농 제품과 수의사들이 추천하는 간식 등을 엄선해 고객들에게 선보이면서 입소문을 탔다.

1일 코리아센터에 따르면 뉴알엑스는 세계에서 가장 까다롭다는 미국 농림부(USDA)의 NOP(National Organic Program)규칙을 기준으로 유기농 인증기관 에코서트(Ecocert)에서 인증을 획득한 유기농 사료를 취급하고 있다. 다양한 프리미엄급 사료와 간식 등을 선보이면서 단골고객을 구축했고, 셀럽들을 통한 인스타그램 홍보, 박람회 참여 등으로 브랜드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뉴알엑스 간식 닥터트릿 (피부&눈, 장, 관절) 시리즈[사진=코리아센터]


곽지나 대표는 "미국에서 은행원 일을 하다 귀국후 애견용품 회사를 창업했다"며 "국내 팻산업의 발전과 함께, 관련 품목도 사료와 용품위주에서 보다 세분화되고 다양해지는 것을 알고 창업전선에 뛰어들었다"고 말했다. 

곽 대표는 "초기에는 전문점과 동물병원 등 오프라인이 중심이었지만, 이후 일반고객들의 제품구입 문의가 많아지면서 온라인 쇼핑몰까지 열게 됐다"며 "온라인 거래에서는 고객과의 신뢰가 가장 중요한 덕목이다. 최고 품질 제품만 취급하려는 노력이 코로나19 위기를 이겨낸 비결이 된 듯하다"고 덧붙였다.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