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생명, 전화 영업점 근무자 코로나19 전수검사 완료…추가 확진자 없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종호 기자
입력 2020-05-29 09: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환자 8명이 발생한 중구 KB생명 전화 영업점(서소문로 50)에서 추가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29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같은 영업점에 근무하는 116명에 대한 전수조사 결과 28일 확진 판정을 받은 7명 외에는 모두 음성으로 나왔다.

앞서 26일 밤 충정로역 인근 센트럴플레이스 빌딩 7층에 있는 KB생명 전화 영업점(TM 보험대리점)에서 근무하는 텔레마케터 1명이 확진 판정을 받아 입원하자 같은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116명 모두가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당국의 전수 검사에서 28일 오전까지 7명이 추가로 감염된 것으로 확인됐다. 전화로 보험 영업을 하는 대리점에서 집단 감염이 발생하자 구로 콜센터 사례와 같은 '슈퍼 감염' 사건이 재현되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일었다.

그러나 현재까지 확인된 8명 외에 영업점 근무자 중에서 추가 확산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울러 26일 첫 확진자 외에는 특별한 증상이 나타난 근무자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환자 8명이 발생한 중구 KB생명 전화영업점(서소문로 50)에서 추가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연합뉴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