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출시…조건 없는 혜택 제공

장은영 기자입력 : 2020-05-28 08:36
현대카드가 조건 없는 혜택을 업그레이드 한 ‘현대카드 제로(ZERO) 에디션(Edition) 2’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11년 첫 선을 보인 ‘현대카드 제로’는 누적 회원 300만 명 이상이 발급받은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은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할인형·포인트형, 현대카드 제로 모바일 에디션2 할인형·포인트형 등 총 4종이다.

4종의 상품은 모두 온·오프라인 전 가맹점에서 할인형 상품은 결제금액의 0.7% 할인, 포인트형 상품은 1% M포인트 적립을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먼저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는 전 가맹점 기본 혜택과 함께 특화영역에서 결제금액의 1.5% 할인(할인형) 또는 2.5% M포인트 적립(포인트형) 혜택을 준다.

특화 영역은 회원들의 소비패턴 변화를 반영, 일상 생활 속에서 항상 이용하는 7대 온라인 간편결제 서비스와 대형할인점, 편의점, 일반음식점, 커피전문점, 대중교통이다.

현대카드 제로 모바일 에디션2는 전 가맹점 기본 혜택에 더해 주요 디지털(모바일) 영역에서 결제금액의 1.5% 할인(할인형)이나 2.5% M포인트 적립(포인트형) 혜택을 제공한다.

디지털 특화 영역으로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10대 온라인 쇼핑몰과 소셜커머스, 온라인 배달, 커피전문점 스마트오더,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이동통신요금을 선정했다.

모든 할인과 M포인트 적립 혜택은 전월 이용 실적이나 혜택 횟수, 한도 등의 제한조건 없이 누릴 수 있으며, 상시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제공된다.

국내외겸용(VISA) 카드를 선택한 회원은 국내 부티크 호텔과 여행, 외식 등의 할인 서비스로 구성된 ‘비자 영 프리미엄 서비스(VISA Young Premium Service)’도 활용 가능하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과 국내외겸용 모두 1만원이며, 카드 신청은 온라인에서만 가능하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10년 가까이 스테디셀러 카드로 사랑받고 있는 현대카드 제로를 시대 변화에 맞춰 혜택을 업그레이드 했다.”며 “특히 최근 많은 고객들이 사용하는 온라인 간편결제와 디지털 스트리밍 서비스 등을 혜택에 추가해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회원들이 더욱 유용하게 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자료=현대카드]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