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마르의 뷰티플마인드’ 전시 오픈 기념 뮤직 콘서트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0-05-26 16: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엠토디자인 제공]

 
'카트마르의 뷰티플마인드' 전시 기념 뮤직 콘서트가 지난 23일 열렸다. 이번 행사는 사회단체들의 사회적 기여와 공헌 활동을 유도하는 취지로 기획된 전시를 축하하기 위해 개최됐다.

예술 대중화에 힘쓰고 있는 하이엔드 디자인 전문회사 엠토디자인의 온라인 아트 플랫폼 ‘카트마르(KARTMAR)’와 문화외교 자선단체 '뷰티플마인드'는 예술을 통해 문화와 사랑을 나눔까지 실천하자는 의미를 이번 전시에 담았다.

콘서트에서는 다양한 음악 활동을 통해 전 세계의 소외된 이웃에게 ‘대가를 바라지 않는 사랑(Expect Nothing in Return)’을 실천하는 뷰티플마인드 뮤직 아카데미의 엄희준(클라리넷), 김건호(피아노) 학생들의 연주가 진행됐다.

‘카트마르의 뷰티플마인드’ 전시 기념 콘서트에는 노재헌 동아시아문화센터 원장, 김성환 뷰티플마인드 이사장, 유민선 엠토디자인·카트마르 대표를 포함해 카트마르와 함께하는 아티스트들이 참석해 전시 오픈을 축하했다.

한편 이번 전시는 국내 유명작가의 원화와 에디션 작품을 포함해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공예품 등을 구매할 수 있으며, 전시 기간 판매 수익금 일부는 ‘뷰티플마인드’에 기부해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한 ‘카트마르의 뷰티플마인드’전은 서울시 종로구 청운동에 위치한 뷰티플마인드 1층 카페에서 상설 전시 중이다.
 

[사진=엠토디자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