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임영웅 '내가 지켜줄게요' TV 광고 시작

류혜경 기자입력 : 2020-05-22 08:07
청호나이스가 임영웅을 모델로 한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와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제품의 TV광고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제작된 신규 TV광고 중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임영웅이 직접 부른 CM송이 활용됐다.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는 제품의 특장점을 다양한 사용 환경에 적용해 휴대용 공기청정기의 활용도를 강조했다.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광고에 사용된 CM송 '내가 지켜줄게요'는 임영웅이 직접 불렀다. 이번 광고는 CM송 제목처럼 믿을 수 있는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의 맑고 투명한 물과 얼음으로 사용자들을 지켜드린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광고는 제품의 특장점과 우월한 기능이 우리 삶의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될 수 있다는 활용도를 강조했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이사는 "이번 광고 캠페인에선 임영웅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특유의 감성을 실은 가창력을 통해 청호나이스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알리고자 노력했다"며 "특히 임영웅이 직접 불러 광고에 활용된 CM송 '내가 지켜줄게요'는 앞으로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청호나이스의 새 TV광고는 이날부터 지상파·종편·케이블 TV를 통해 송출된다. 
 

청호나이스의 새 광고모델 임영웅 모습.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