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X양세형 환상의 케미, 방송을 넘어 유튜브까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5-21 10: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tvN ‘집밥 백선생’, SBS TV ‘맛남의 광장’에 출연하며 사부와 애제자의 찰떡 케미로 출연 프로그램마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백종원 대표와 양세형이 유튜브 맥주 클래스 시리즈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사진= 유튜브 캡처]

백 대표와 양세형, 양세찬 형제는 최근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알짜 맥주 클라쓰’에 출연해 이색 맥주 칵테일인 ‘막카스’를 소개하는 등 맥주 사랑을 전파하고 있다.

맥주 애호가이자 전문가 수준의 지식을 보유한 백 대표는 카스의 ‘알짜 맥주 클라쓰’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개인적으로 ‘소맥’보다 선호하는 조합이라며 ‘막카스’를 소개했다. ‘막카스’는 카스의 공식모델인 백 대표가 추천하는 레시피로 소주 한 잔 양의 막걸리와 일정량의 카스를 섞어 만드는 이색 맥주 칵테일이다.

‘알짜 맥주 클라쓰’는 대한민국 대표 맥주 카스와 광고 모델 백종원이 함께 진행하는 온라인 맥주 클래스로 지난 4일 첫 번째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5월 한 달간 매주 새로운 영상을 공개한다. 특히 백종원만의 소맥 황금비율과 이색 맥주 칵테일 ‘막카스’를 소개한 첫 번째 영상은 현재 10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