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음원 플랫폼 멜론에 ‘DJ BMW’ 채널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해원 기자
입력 2020-05-11 16: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BMW 코리아가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에 ‘DJ BMW’ 채널을 열고 음악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DJ BMW는 수입차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서비스로 BMW 소유자뿐만 아니라 멜론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청취할 수 있다. 

현재까지 THE 1, THE 2, M8 그란쿠페 등 모델별 특성에 맞는 음악부터 날씨나 기분에 맞는 노래까지 BMW만의 감성을 담은 총 5개 플레이리스트가 공개됐다. BMW 코리아는 DJ BMW를 통해 음악 전문 큐레이터가 직접 제작한 감각적인 리스트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DJ BMW 채널 오픈을 기념해 고객과 함께 플레이리스트를 만드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인해 각종 음악 페스티벌과 콘서트가 중단된 가운데 SNS에서나마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부르고 싶은 음악을 공유하며 즐기자는 취지를 담았다.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선곡과 함께 #DJBMW와 @bmw_korea 태그를 추가해 올리면 15~20곡을 선정해 플레이리스트를 제작한다. 당첨자에게는 멜론 상품권이 제공되며, 플레이리스트는 BMW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DJ BMW 채널에 노출된다.
 

[사진 = BMW코리아 제공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