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WU빠른해외송금' 수수료 금액 상관없이 5달러로 인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대웅 기자
입력 2020-04-20 14: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카카오뱅크는 'WU빠른해외송금' 비용을 송금액과 상관없이 5달러로 인하했다고 20일 밝혔다. 기존 3000달러 미만 송금 시 수수료는 6달러, 초과 시에는 12달러였다.

WU빠른해외송금은 글로벌 송금결제 네트워크 기업인 웨스턴유니온과 협업해 24시간, 365일 전세계 200여개국에 1분 안에 송금할 수 있는 서비스다. 복잡한 정보를 입력하지 않아도 송금받는 사람의 영문 이름만 알면 송금이 가능하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수취인에게 송금결과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할 수 있다. 수취인이 가장 가까운 가맹점을 찾을 수 있도록 지도링크가 포함된 안내서도 전달된다. 전세계 WU취급점을 통해 보낸 송금도 카카오뱅크 모바일앱에서 간편하게 수령 가능하다. 오프라인 취급점을 찾아갈 필요 없이 모바일로 수취할 수 있는 곳은 카카오뱅크가 유일하다.

카카오뱅크는 수수료 인하를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송금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WU빠른해외송금을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 1인 1회에 한해 수수료만큼 캐시백을 지급한다. SNS로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27일부터 카카오뱅크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WU빠른해외송금 올해 1분기 이용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2.5배 이상 증가하는 등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과 혜택 강화를 위한 서비스와 상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카카오뱅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