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 마마무 솔라, 기발한 콘셉트 '고무장갑 위 쥬얼리?'···강렬한 존재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4-20 09: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삭발 콘셉트 이어 고무장갑까지 "기발함의 끝은?"

마마무 솔라가 솔로 데뷔곡 '뱉어' 티저를 추가 공개했다. 지난 삭발 콘셉트에 이어 고무장갑까지 솔라의 변신은 어디까지인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사진=RBW]

솔라는 오늘(20일) 0시,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 타이틀곡 '뱉어'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선보이며, 솔로 데뷔에 대한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사진 속 솔라는 바닥에 몸을 기댄 채 깊은 눈빛과 매혹적인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손에는 고무장갑을 끼고, 그 위에 화려한 쥬얼리를 매치해 상상 이상의 기발하고 개성 강한 모습으로 신곡 '뱉어'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또한, 티저 영상 속 솔라는 댄서들 사이로 손가락 끝이 돋보이는 '핑거팁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위풍당당하게 등장한다. 보라색 의상과 오렌지빛 네일팁이 신비롭고 화려한 분위기를 더한 가운데, "하고 싶은 대로 다 하고 살아 지금껏 난"이라는 솔라의 솔직 당당한 노랫말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강렬한 존재감을 더욱 부각시켰다.
특히 솔라는 퍼포먼스가 더욱 돋보이기 위한 원테이크 촬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퍼포먼스 퀸'의 탄생을 알렸다.

[사진=RBW]


오는 23일, 솔라는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을 발매하고 솔로로 데뷔한다. 타이틀곡 '뱉어'는 항상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솔라의 열정을 모두 쏟아부은 곡으로, 솔라의 본연의 모습을 음악과 개성으로 표현해낸 웰메이드 음악이라 할 수 있다. 앞서 삭발 등 과감한 변신도 마다하지 않는 솔라의 팔색조 매력이 이슈로 떠오른 만큼, 솔로 데뷔곡 '뱉어'를 통해 보여줄 솔라의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솔라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을 첫 공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