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과원, 10일 ‘아마존 진출 비법’ 웹세미나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수원)김문기 기자
입력 2020-04-03 10: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유통트렌드, 성공전략 및 사례 등 아마존 입점위한 비법 안내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이 ‘아마존을 통한 온라인 해외 수출 성공 전략 웹세미나’를 오는 10일 오전 10시부터 라이브로 진행한다.

이번 웹세미나는 해외 수출 및 판로개척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의 온라인마켓 입점 지원을 위해 마련됐으며, 세계 선두 플랫폼인 아마존과 공동으로 주최한다.

아마존은 2018년 구글과 애플을 제치고 세계 기업 브랜드 가치 1위를 차지했으며, 소비재 온라인 판매에서 압도적인 시장점유율을 보이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이다. 특히 2015년에는 한국 판매자를 지원하는 ‘한국 아마존 글로벌 셀링’을 만들어 지원하고 있다.

판매자가 아마존 계정을 만들어 상품을 등록하면, 아마존은 판매자를 위해 마케팅 솔루션과 아마존 물류센터를 활용한 배송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어 해외 온라인 마켓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에게 큰 도움을 될 것이다.

세미나는 △2020 유통 트렌드의 변화 △미국·일본·유럽 아마존 입점 안내 △아마존 입점 A to Z(아마존 계성 생성 절차, 운영비용 안내) △G-FAIR KOREA(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 안내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오는 8일 18시까지 이지비즈에서 온라인 신청하면 되며, 신청서 작성 시 기입한 이메일 주소로 웹세미나 입장이 가능한 링크 및 안내문을 전달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경과원 전시팀(031 259 6531)으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