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임스 코든쇼' 스페셜 방송 출연…코로나19 극복 위해 모인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0-03-26 10: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인기 토크쇼 '제임스 코든쇼' 스페셜 방송에 출연한다.

미국 CBS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이하 '제임스 코든쇼')' 측은 25일(이하 현지시간) "방탄소년단이 30일 방송되는 '제임스 코든쇼'의 스페셜 방송인 '홈페스트: 제임스 코든스 레이트 레이트 쇼 스페셜'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기획되었다. 제임스 코든이 자신의 차고에서 음악과 엔터테인먼트 분야 유명 인사들과 나눈 인터뷰가 담길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한국에서는 방탄소년단이 대표로 나서고 이탈리아에서는 성악가 안드레아 보첼리(Andrea Bocelli), 영국에서는 두아 리파(Dua Lipa), LA에서는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와 피니즈(FINNEAS), 존 레전드(John Legend) 등이 각자의 집에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세계적인 마술사 데이비드 블레인(David Blaine), 할리우드 코미디 배우 윌 페렐(Will Ferrell) 등도 등장해 특별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제작진은 "최근 코로나19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어 이런 시기에 어떻게 방송을 만들면 좋을지 다양한 방법에 대해 고민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멋진 게스트들의 도움으로 우리가 제작할 수 있는 최고의 방송을 만들어 즐거움을 주고 이런 상황에서 어딘가에서 응원이 필요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