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플러스 성수점 오픈…12번째 지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20-01-29 13: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스파크플러스 성수점 라운지.(사진=스파크플러스)]


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는 12번째 지점인 성수점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성수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스파크플러스 성수점은 1970년대 스웨터 공장으로 사용하던 건물을 활용한 공장형 복합문화공간 에스팩토리(S-Factory)에 약 2300m² 규모로 입점했다.

스파크플러스 성수점이 위치한 에스팩토리에는 사무 공간은 물론 100명 이상의 인원 수용이 가능한 이벤트, 전시 공간이 마련됐다. 또한, 식음료(F&B) 판매시설, 루프탑 등 다양한 편의 시설 등이 있다.

성수점은 미국 실리콘밸리의 혁신을 이루어낸 대부분의 기업들이 차고에서 출발한 것에서 착안해 공장 건물을 오피스로 개발했다. 현재 스타트업 보육 프로그램 운영 기관 및 소셜벤처, IT 스타트업 등이 현재 성수점에 입주를 조율하고 있다.

목진건 스파크플러스 대표는 “성수점은 공간의 특성상 입주사가 사업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실험하고 개선하는 최적의 오피스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며 “스파크플러스는 성수점과 같이 주변 환경을 적극 반영하는 특색 있는 지점을 개발해 서울 전역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파크플러스는 성수점을 오픈하면서 총 12개 지점(역삼점, 역삼2호점, 삼성점, 서울로점, 선릉점, 강남점, 을지로점, 삼상2호점, 시청점, 선릉2호점, 선릉3호점, 성수점)을 운영하게 됐다. 2021년까지 서울 전역 주요 거점에 40호점까지 지점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