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골든차일드, 타이틀곡 ‘위드 아웃 유’ 확정···트랙리스트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1-22 09: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위드 아웃 유(Without You)’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사진 = 울림 엔터테인먼트]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위드 아웃 유(Without You)’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는 기존 정규 1집에 들어있던 12곡 이외에도 타이틀곡 ‘위드 아웃 유(Without You)’, ‘아이 러브 유 크레이지!(I Love U Crazy!)’등 2개 트랙이 추가된 총 14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골든차일드의 풍성한 음악적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트랙리스트와 함께 공개된 골든차일드의 단체 이미지는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열 멤버의 독보적인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타이틀곡 ‘위드 아웃 유(Without You)’는 정규 1집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 의식의 흐름과 연결되는 연장선상에 놓여 있는 곡이다. 간절히 원했지만 답을 찾을 수 없고 끝없는 어둠 속을 찾아 헤매는 혼돈의 자아를 담담히 표현한 곡으로, 상실의 공허함이 곡을 지배하는 주된 정서이지만 그 안에 자리한 작은 희망과 빛이 녹아있다.

골든차일드는 ‘담다디’, ‘너라고(It’s U)’, ‘렛미(LET ME)’로 이어지는 금동고 3부작을 뒤로하고 ‘워너비(WANNABE)’로 시작된 새로운 3부작의 중심인 ‘위드 아웃 유(Without You)’를 통해 깊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한층 더 성숙해진 섹시함을 선보이며 ‘완성형 아이돌’ 수식어에 걸맞는 퍼포먼스로 대중들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위드 아웃 유(Without You)’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