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김교흥 인천 서구갑 예비후보, ‘밀알은 반드시 쓰인다’ 출판기념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20-01-13 08: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월 15일 오후 5시 30분 서구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더불어민주당 김교흥(제21대 국회의원선거 인천 서구갑) 예비후보가 오는 15일 오후 5시 30분 서구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김교흥예비후보


김 예비후보는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책 '밀알은 반드시 쓰인다' 발간을 통해 국회 · 정당 · 지방정부를 두루 거치며 쌓은 국정 경험과 이를 통해 느낀 정치에 대한 통찰을 담았다.

또한 20년 이상 서구에서 정치하며 느낀 소회와 서구에 대한 깊은 고민, 서구 발전 방안 등에 대한 생각을 담았다.

김교흥 예비후보의 출판기념회에는 이기흥 대한체육회 회장을 비롯해 김영주, 송영길, 윤관석, 홍영표, 최재성, 우상호, 백재현, 이원욱, 신동근, 유동수, 박찬대, 맹성규 국회의원 등 여권 핵심 인사들이 대거 참석한다. 또한 컬투, 김봉곤 등 문화계 인사부터 김 예비후보와 함께 일했던 장·차관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우원식 더불어민주당 전 원내대표 등은 영상을 통해 축하 인사를 전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교흥 예비후보는 인천대 총학생회장, 15대 조철구 국회의원 정책비서관으로 정치를 시작해 중소기업연구원장, 17대 국회의원, 인천시 정무부시장, 정세균 국회의장 비서실장, 국회 사무총장(장관급)을 지냈다.

이후 최근까지 더불어민주당 서구갑지역위원장을 맡아 청라 소각장 이전·폐쇄, 서울지하철 7호선 조기 개통, 경인고속도로 일반화, 원도심 도시재생 등 지역의 굵직한 현안 해결에 앞장섰으며 현재 대한체육회 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