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가요대전' 리허설 도중 부상···SBS 공식 사과[전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9-12-26 08: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레드벨벳 웬디가 SBS '가요대전' 리허설 도중 부상을 입었다.

그룹 레드벨벳 (Red Velvet) 웬디[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25일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레드벨벳 팬클럽 '레베럽'에게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됐다"며 공지 사항을 전달했다.

SM은 "오늘 '가요대전' 리허설 도중 웬디가 부상을 당하는 일이 발생했다"며 "웬디는 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현재 병원에서 치료 중이며 정확한 진단 결과가 나오는 대로 다시 말씀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레드벨벳은 '가요대전' (오늘)사전 녹화 및 본방송에 참여하지 못하게 됐다"며 "현장에 계신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BS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팬과 시청자에게 사과했다.

SBS는 “레드벨벳이 가요대전 생방송 무대에 오르지 못하게 되어 팬 여러분 및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면서 “레드벨벳 웬디의 빠른 쾌유를 바라며, 향후 SBS는 출연진 안전 관리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웬디는 SBS 가요대전 무대에서 오마이걸 승희, 여자친구 은하, 마마무 솔라와 애니메이션 OST를 부르는 ‘드림 터치’ 코너를 진행할 예정이었지만 무대에 변동이 생겼다.

다른 레드벨벳 멤버들 역시 협업 무대를 할 예정이었으나 불참했다. 사전 녹화했던 레드벨벳 신곡 ‘사이코’(Psycho) 영상은 그대로 방영했다.

그러나 팬들은 SBS의 안전불감증을 지적하며 SBS에 비난의 화살을 돌렸다. 문제가 발생한 리프트는 전날 진행된 BTS의 리허설 때에도 말썽을 일으켰는데 이를 간과했다가 결국 웬디가 큰 부상을 입게 됐다는 것. 아티스트의 안전을 위한 세심한 조치가 더욱 시급한 실정이다. 

다음은 SM엔터테인먼트의 공지글 전문.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SBS 가요대전 리허설 도중 웬디가 부상을 당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웬디는 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현재 병원에서 치료 중이며 정확한 진단 결과가 나오는 대로 다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로 인해 레드벨벳은 이번 SBS 가요대전 사전녹화 및 본방송에 참여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현장에 계신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