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가요대전 막 올렸다···"포근한 캐럴로 아주 특별한 오프닝 선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9-12-26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룹 방탄소년단이 ‘가요대전’의 포문을 열었다.
 

[사진= 가요대전 방송 캡처]


방탄소년단은 25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되고 있는 SBS '가요대전'에 참석해 첫 무대를 크리스마스 캐럴 메들리로 꾸몄다.

정국의 '오 홀리 나이트(Oh Holy Night)', 슈가와 뷔의 '징글 벨 록(Jingle Bell Rock)', RM과 지민의 '산타 클로스 이즈 커밍 투 타운(Santa Claus Is Coming To Town)', 진과 제이홉의 '펠리스 나비다드(Feliz Navidad)'에 이어 방탄소년단 전 멤버가 함께하는 '고요한 밤 거룩한 밤' 무대가 따뜻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한 무대로 모인 멤버들은 '고요한 밤 거룩한 밤'을 다같이 부르며 훈훈한 미소를 보였다. 전현무는 "대단한 분들이 오프닝을 열어줬다"며 방탄소년단을 소개했다.

포근한 의상을 입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선물 같은 무대에 관객들도 뜨거운 환호를 보냈고, '가요대전'의 특별한 오프닝 무대가 완성됐다.

'SBS 가요대전'에는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레드벨벳, GOT7, 마마무, 세븐틴, 뉴이스트, AOA, 몬스타엑스, 에이핑크, 여자친구, 아스트로, 스트레이키즈, 청하, 오마이걸, NCT DREAM, NCT127, ITZY, 엔플라잉,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함께했다. 

한편, 올해 '가요대전'은 전현무와 AOA 설현의 진행으로 펼쳐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