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관리위, 우유 효능 알리고 잘못된 상식 바로 잡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19-12-16 13: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서울 THE-K 호텔에서 제5회 우유 가치의 재발견을 위한 포럼 17일 개회

 

[사진=우유자조금관리위 제공]

 
우유의 효능과 궁금증을 공유하는 자리가 17일 서울 양재동에서 열린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THE-K 호텔에서 '제5회 우유 가치의 재발견을 위한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에서는 분야별 전문가들이 주제발표를 진행해 우유의 효능과 정보를 나눈다. 이번 발표에는 박진경 대전대 간호학과 교수와 박현아 버핏서울 매니저, 이영은 원광대 식품영양학과 교수가 나선다.

박진경 교수는 노인에게 우유 섭취가 미치는 영향을 전할 예정이며, 박현아 매니저는 우유를 활용한 건강한 체중 관리 ‘밀크어트 챌린지’의 뒷이야기를 공개한다. 특히 밀크어트 챌린지 자문을 맡았던 이영은 교수는 '우유 섭취가 다이어트에 미치는 영향' 자료를 토대로 우유의 효능을 발표할 예정이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이번 포럼을 통해) 우유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바로잡고, 우유를 주제로 한 다양한 이야기를 주고받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 오영주 씨도 포럼을 방문해 우유와 다이어트, 뷰티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이번 포럼은 17일 오후 2시 참석자 등록 후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