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으로 즐겨라! 휘닉스평창, 스노우빌리지 1차 오픈 특가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9-12-13 08: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휘닉스 평창 제공]

강원도 평창 휘닉스 스노우파크가 19/20 겨울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터 ‘스노우빌리지’를 1차 오픈하고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만원만 내면 스노우빌리지 패밀리 튜브 눈썰매를 하루종일 이용할 수 있다. 입장권을 소지하고 있으면, 당일 기준으로 재방문이 가능해 원하는 만큼 패밀리 튜브 눈썰매를 이용할 수 있다. 스노우빌리지 1차 오픈 특가 이벤트는 12월7일부터 12월19일까지이며 12월20일 그랜드 오픈이 시작되면 가격은 오른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휘닉스 평창 스노우빌리지는 ‘스노우 원더랜드’를 콘셉트로 해 스키나 보드를 즐기지 않아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형 겨울 놀이동산이다.

대표 즐길 거리인 패밀리 튜브 눈썰매는 길이 150m 코스로 눈 언덕 위에서 튜브 썰매를 타고 내려오면서 짜릿함 즐거움을 느낄 수 있고, 눈 언덕까지 튜브 레일이 자동으로 이동시켜주어 걷지 않고 편하게 눈썰매를 즐길 수 있다. 튜브 레일에 앉아 겨울 풍경과 화려한 조명장식을 보는 재미 또한 쏠쏠하다.

이용 시간은 주간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 야간 오후 6시부터 9시까지이며 20분 간격으로 단지 내 무료 셔틀버스도 운영한다. 제휴카드 할인, 투숙객 할인, 지역주민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휘닉스 평창은 아베토 와인 마리아주를 비롯해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윈터 스파도 올해 첫 선을 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평창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