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에프텍, 제이준코스메틱과 '필러 화장품 공공 개발·공급 협력' MOU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보미 기자
입력 2019-11-29 1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알에프텍 제공]

알에프텍은 제이준코스메틱과 히알루론산(HA) 원료 기반 기능성 화장품 공동 개발과 필러 제품 국내외 공급 확대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알에프텍은 최근 HA 필러 생산 능력 2배 증설 추진하고 부위별 필러 풀 라인업을 확충하는 등 국내외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에 제이준과 함께 HA 의학적 기능성을 앞세운 화장품을 개발해 코스메티슈컬 사업 실적 향상과 시장 경쟁력 확대를 꾀하겠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알에프텍은 제이준코스메틱에 HA 원재료를 공급하고 관련 기술을 지원하기로 했다. 앞으로 제이준코스메틱과 HA 화장품 공동 개발을 통해 국내외 온·오프라인 채널 등 다양한 유통경로로 출시하고, 공동 마케팅도 추진할 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알에프텍은 국내 필러브랜드 유스필과 샤르데냐 제품을 전세계 34개국에 진출해 있는 제이준코스메틱의 국내외 유통 네트워크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알에프텍 관계자는 "HA 화장품이 출시되면 HA 필러 유스필과 함께 마케팅 측면에서 상당한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유스필의 기술력과 제이준의 유통 네트워크를 결합해 국내는 물론 중국 등 해외시장에서도 의미있는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