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사람과 식사를”…연말 카드사 이벤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은영 기자
입력 2019-11-29 14: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연말을 맞아 카드사들이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29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BC카드는 ‘맛집엔 BC’에서 다음 달 15일까지 국내 유명 레스토랑에서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미식 위크(WEEK)'를 진행합니다.

로리스더프라임립(서초구), 셰프테이너(용산구), 탑클라우드 오파이브(종로구), 빌라드샬롯(송파구), 엔타스 그룹(경북궁, 삿뽀로, 팬차이나 보유) 등 총 100여개 매장에서 진행됩니다.

미식 위크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합니다. BC카드 간편결제 앱 페이북 내 ‘Life’ 탭에서 맛집 예약을 클릭해 고객이 원하는 레스토랑에서 날짜, 시간, 인원을 입력하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BC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BC카드로 결제 시 최대 60% 즉시 할인이 적용됩니다. 레스토랑마다 할인율이 다르기 때문에 BC카드 홈페이지나 페이북에서 미리 체크 후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레스토랑 방문 후 페이북 내 #마이태그에서 미식 위크 참여고객 혜택을 태그 한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사진=BC카드]


롯데카드는 사이버 먼데이(2일), 크리스마스(25일), 박싱데이(26일) 등을 대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다음 달 1일부터 31일까지 해외 이용 가능한 모든 롯데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합산 100달러 이상 결제 시, SPC 해피콘 5000원권을 줍니다.

같은 기간 마스터 브랜드 롯데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합산 100달러 이상 결제 시 BHC치킨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고, 합산 500·1000달러 이상 결제 시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합니다.

다음 달 2일 출시되는 롯데면세점 기프티샷을 기념한 이벤트도 있습니다. 롯데면세점 기프티샷은 10·30·50만원권 총 3종으로 구성된 금액형 모바일상품권으로, 연말까지 롯데카드 라이프 앱에서 앱 카드로 구매 시 4%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한 롯데면세점 기프티샷은 국내 오프라인 롯데면세점 전점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M포인트 사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M포인트 위크를 진행합니다.

다음 달 2일 티몬을 시작으로 3일은 현대 H몰, 4일은 인터파크쇼핑, 5일은 CJ몰, 6일에는 마켓컬리에서 결제 금액의 절반을 M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말인 7일과 8일에는 각각 SSG.COM과 위메프에서 50% M포인트 사용 혜택이 있습니다.

매일 오전 11시에 요일 별로 지정된 온라인 쇼핑몰에서 핫딜 상품을 전액 M포인트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M포인트 핫딜 선착순 이벤트도 있습니다.

인터파크 쇼핑에서 애플 에어팟2를 9만9000 M포인트에 구매할 수 있고, 티몬에서는 뚜레쥬르 생크림케이크(3호)를, 위메프에서는 미스터피자(풀드포크L)를 각각 1만 M포인트에 제공합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송년모임 등으로 선물 구매가 늘어나는 12월의 특성에 맞춰 다양한 M포인트 사용 혜택과 핫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