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명수 GS건설 부회장, 베트남 총리와 면담…"상호 협조 방안 논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영관 기자
입력 2019-11-28 16: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8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허명수 GS건설 부회장(왼쪽)이 응우옌 쑤언 푹 베트남 총리(오른쪽)와 악수하고 있다. [사진= GS건설 제공]


GS건설은 회사 최고경영진이 응우옌 쑤언 푹 베트남 총리와 면담을 갖고 베트남 사업에 대한 상호 협조 방안을 논의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서울 용산구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선 허명수 GS건설 부회장, 임병용 대표이사, 우무현 건축주택부문 사장, 허윤홍 부사장, 김태진 최고재무관리자(CFO) 등 최고경영진이 응우옌 쑤언 푹 베트남 총리와 면담했다.

GS건설은 현재 추진 중인 베트남 사업과 향후 신규 사업에 대한 베트남 중앙 정부의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응우옌 쑤언 푹 총리는 베트남에서 사업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는 GS건설의 여러 사업들에 대해 정부 차원의 관심을 표명하며 앞으로도 GS건설의 베트남 사업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요청했다.

허명수 부회장은 "향후 베트남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로 고용 창출 뿐만 아니라 선진 기술 이전 을 통해 베트남 산업발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러한 신규투자 사업이 원만히 수행될 수 있도록 베트남 정부차원의 각별한 지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