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女 사로잡은’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올해의 SNS 대상’ 수상

서민지 기자입력 : 2019-11-22 19:53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 인스타그램으로 적극적으로 소통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이 22일 ‘2019 올해의 SNS’ 인스타그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좋은느낌은 ‘화이트’, ‘라네이처’와 더불어 국내 여성용품 대표 브랜드로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다양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2019 올해의 SNS 대상’은 사단법인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정보화진흥원 등이 후원한다. 지난 1년간 현황을 평가해 고객, 국민과 활발히 소통한 기업 및 기관에 수여하고 있다.

[사진=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인스타그램은 여성의 공감과 참여를 유도하는 지속적인 캠페인과 여심을 고려한 감성적인 콘텐츠 등을 통해 친밀감을 형성해온 결과, 여성 브랜드 중 최다인 7만명 이상의 팔로워가 함께 하고 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2030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접목시킨 ‘콘셉팅’ 비주얼 콘텐츠를 통해 좋은느낌 특유의 편안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자연스럽게 고객 사용 경험을 확장하고 있다는 점도 한몫했다.

좋은느낌 인스타그램은 비즈니스의 사회책임을 위한 소통의 공간 역할도 겸하고 있다. 유한킴벌리는 2016년부터 한국여성재단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을 통해 생리대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녀들에게 매년 100만개 이상의 생리대를 지원하고 있으며 해당 캠페인은 좋은느낌 인스타그램을 통해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창간12주년 이벤트 아주탑골공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19아주경제 고용·노동 포럼
    창간12주년 이벤트 아주탑골공원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