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제강 '세계일류상품' 6개···"강관분야 최다 인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윤 기자
입력 2019-11-22 16: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세아제강은 지난 21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세계일류상품 인증서 수여식'에서 총 6개 품목에 대한 인증을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인증을 획득한 세아제강의 6개 상품은 △ERW K55 유정용강관 △ERW 재료관 △ERW J55 튜빙용강관 △ERW L80 케이싱용강관 △ERW P110 유정용강관 △ERW 산업용보일러관 등이다. 국내 강관제조사 중 세계일류상품에 6개 강관 제품이 등재된 곳은 세아제강이 유일하다.

신규로 등재된 것은 ERW K55 유정용강관과 ERW 재료관이다. ERW K55 유정용강관은 국내에서 세아제강이 유일하게 수출하고 있는 OCTG용 탄소용접강관으로, 유정의 함몰을 방지하고 드릴링 홀(Drilling Hole)을 보호하는 용도로 사용된다.

ERW재료관의 경우 세아제강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제품으로 각종 △건설기계 △산업기계 △자동차 △오토바이 등 여러 분야에서 사용되는 강관이다.
 

백남준 세아제강 기술연구소장이 지난 21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19 세계일류상품 인증서 수여식'에서 세계일류상품 인증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세아제강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