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원토스이벤트,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9-11-20 13: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0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5만원토스이벤트'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 토스]


20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퀴즈는 "씨티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5만원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상품 제공은 2020.02.14 씨티카드 전산에 등록된 □□ □□ 휴대폰번호 문자 발송됩니다. 빈칸에 들어가는 단어를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이다.

이번 '5만원토스이벤트'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본인명의'이다.

두 번째 문제는 "씨티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5만원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행사 내용 중 Step1 □□□□7692에 ‘토스이벤트’ 라고 문자를 보내주세요! 에서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1833'이다.

세 번째 문제 "씨티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5만원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행사 내용 중 Step1 18337692에 ‘□□□□□’ 라고 문자를 보내주세요! 에서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토스이벤트'이다.

네 번째 문제는 "씨티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5만원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행사 내용 Step2 내용 중 누적 10만원 이상 사용해야 하는 기간은 2019.11.01~ □□□□.□□.□□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날짜를 기호없이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20191210'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하나카드 대상카드로 결제하면 5만원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대상카드는 ‘□□ □□□ □□’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씨티클리어카드'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5만원토스이벤트' 검색을 해보라"고 귀띔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