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대스타 꿈꾸는 국민 펭귄 펭수,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온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9-11-19 10: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EBS 연습생 펭수와 레저업계 최초 컬레버래이션

비발디파크와 자이언트펭TV 펭수가 컬레버래이션한다.[사진=대명 비발디파크 제공]

오는 22일 공식 개장을 앞둔 비발디파크가 전국구 인기스타 펭수와 깜짝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19일 발표했다.

펭수는 스타가 되기 위해 남극에서 헤엄쳐 온 EBS 소속 연습생이다. 지난 4월부터 유튜브채널 ‘자이언트 펭TV’를 통해 크리에이터로 맹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귀여운 외모와 직설 화법으로 아이들은 물론 일반 성인층까지 넓히며 폭발적인 인기를 끈 펭수. 자이언트펭TV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70만명을 돌파했으며 언론사 인터뷰에 공중파 방송, 라디오, 그리고 종편 예능까지 섭렵했다.

2019년 하반기 가장 뜨거운 문화적 코드로 자리잡은 펭수는 비발디파크와 협업을 통해 겨울 테마파크 ‘스노위랜드’ 알리기에 나선다.

비발디파크는 올 겨울 고향 남극이 그리울 펭수를 눈썰매·눈꽃축제·푸드마켓·전용 곤돌라 등 겨울 즐길 거리가 가득한 스노위랜드로 초청할 예정이다. 

비발디파크는 다채로운 펭수 한정판 굿즈도 선보인다. 이외에 펭수 인증샷 존과 조형물을 설치하는 등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비발디파크 관계자는 “이번 시즌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펭수와의 협업 소식만큼 놀라운 즐길 거리가 가득한 이번 비발디파크 동계시즌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가져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스노위랜드 주간 영업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야간영업은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할인 안내와 기타 운영 현황은 홈페이지 및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바쁜 일상을 벗어나 설원의 짜릿함을 느끼고자 하는 고객들의 접근성 강화와 교통비 절감을 위해 올해에도 서울 수도권 주요 지역 84개 승하차 지점에서 비발디파크까지 직행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D 멤버스’를 통해 방문 전일 오후 4시 30분까지 사전 예약하면 누구나 무료로 탑승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