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하루, 앰플로 달랜다’…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홍삼진액수 출시

서민지 기자입력 : 2019-11-19 17:51
건강한 피부, 장 건강, 면역력 증진 도움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현대인의 활력과 영양, 피부 건강을 위한 홍삼진액수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바이탈뷰티 홍삼진액수는 단시간에 높은 압력을 가해 홍삼의 천연 유효성분을 최대한 추출한 ‘천삼화’ 홍삼과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알로에겔을 함유한 프리미엄 홍삼 앰플이다. 이는 불규칙한 생활리듬으로 지치고 피로가 쌓인 현대인에게 건강한 피부와 장 건강, 면역력 증진 등에 도움을 준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신제품 홍삼진액수. [사진=아모레퍼시픽]

또한, 홍삼진액수는 불균형한 영양을 보충하고, 항산화 리듬을 관리해준다. 탄수화물, 단백질의 에너지 이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B1, B2, B6)을 포함한 비타민 미네랄 12종을 함유했다.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과 항산화 건강을 위한 셀렌으로 매일의 에너지 대사와 항산화를 적극적으로 관리하여 영양 밸런스를 맞춰준다.

바이탈뷰티 홍삼진액수는 피로개선이 필요한 분, 불규칙한 식생활 습관으로 영양관리가 필요한 분에게 추천한다. 바쁜 일상 속, 1일 1회 1앰플을 가볍게 흔들어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특히, 부원료로 뉴질랜드산 마누카꿀과 제주산 약콩을 함유하여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면역-활력-피부 건강 고민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바이탈뷰티 홍삼진액수는 전국 대형마트 및 아리따움에서 구입 가능하다.
창간12주년 이벤트 아주탑골공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창간12주년 이벤트 아주탑골공원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