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 '김승현', 예비신부 장정윤 작가 애정 뿜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9-11-14 08: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살림남2' 김승현이 예비 신부 '장정윤 작가'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사진= 살림남 방송 캡처]

13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최민환-율희, 팝핀현준, 김승현 가족의 모습의 그려졌다.
 
이날 김승현은 단풍 구경을 하고 싶다는 어머니의 소원을 들어 드리기 위해 통 크게 캠핑카를 준비, 가족 여행을 떠났다.
 
캠핑카 안에서 김승현은 예비신부 장정윤 작가에 대해 얘기를 꺼냈다. 김승현은 MBN '알토란'에서 만난 장정윤 작가와 내년 1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김승현은 "예비신부가 엄마 김장 김치 너무 맛있다고 한다"고 말했고, 이에 어머니는 "올해는 김장 안하고 사 먹으려고 한다. 그게 며느리도 일 안하고 편하다"고 답했다.
 
이어 첫번째 여행지인 충주 하방마을의 핑크뮬리에 도착했고, 꽃을 보던 김승현은 "여자친구에게 프러포즈 할때 꽃과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물해줬다"고 프러포즈를 언급했다. 이에 김승현의 프러포즈 영상이 깜짝 공개됐고, 영상에서 김승현의 손편지를 한참 동안 읽어 내려가던 장정윤 작가는 "고맙다"고 김승현에게 말해 달달함을 자아냈다.
 
이후 김승현 삼부자는 스릴 만점 집라인을 탔고, 특히 김승현은 출발 전 "장작가님, 저란 사람을 만나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라고 예비신부를 향해 큰소리로 고백을 했다.
 
오랜 옥탑방 싱글 생활을 청산하고 본격적으로 행복한 결혼을 앞두고 있는 김승현의 러브 스토리가 달달함을 자아냈다.
 
지난 방송에서 허리를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어머니가 평생 휠체어를 탈 수도 있다는 의사의 말에 충격을 받은 팝핀현준은 이날 어머니를 쫓아다니며 일을 하지 못하도록 말렸다.
 
하지만 어머니는 복대를 찬 채 아침밥을 차리려고 했다. 이에 현준은 "밥 하지 말아라. 일하지 말아라. 배달 시키겠다"고 만류했지만 어머니는 "왜 배달을 시키냐. 내 밥이 제일 맛있다"면서 집밥을 먹자고 고집을 부렸다.
 
현준은 "엄마는 일을 만들어 하는 스타일이다. 엄마 허리만 멀쩡하고 건강만 좋다면 내가 상관 안한다. 하지만 엄마 몸이 안 좋으니까 몸 생각해서 하지 말라는거다"라며 계속 어머니가 일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생각했다.
 
이후 어머니는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현준이와 나는 가슴아픈추억이 있다. 과거에 부도나서 가족이 헤어져 있을때 현준이가 배를 많이 곯았다. 아버지의 사업 실패 후 가족들 모두 흩어져 있어서 못 먹이고 못 입혔던 미안함이 있다. 그 보상심리 때문에 더 잘해주고 싶다"며 "이게 영화 필름 같으면 그 대목은 탁 잘라 버렸으면 좋겠다. 너무 미안하다"라고 가슴 아픈 과거사를 털어놓으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에 현준은 과거 자신의 노숙 사실을 밝히면서 "노숙하면서 힘들어서 영양실조에 걸리기도 했다. 그랬던 모습을 엄마가 알기 때문에 그걸 미안해하시고, 함께 살면 먹는건 죽을 때 까지 책임쳐야지라는 마음이 있으신 것 같다"고 고백했다.
 
식사 후 현준은 일을 하기 시작했고, 어머니는 그새를 못 참고 여전히 무거운 물건을 나르며 집안일을 멈추지 않았다. 또 다시 일하는 엄마 모습에 현준은 "일 하지 말라면, 하지 말아라"고 폭발했고, 그렇게 두 사람의 갈등은 점차 고조됐다.
 
이에 아내는 현준에게 "막상 어머님들은 일 하지 않으시면 '내가 필요 없는 사람인가?'라고 생각하실 수 있다. 어머니가 필요한 존재라는 걸 일깨워드리는 것도 중요하다"고 말하며 현명하게 중재를 해줬다.
 
이날 민환과 율희 부부는 남녀 쌍둥이를 두고 있는 원조 아나테이너 김현욱의 집에 놀러갔다.
 
민환과 율희는 김현욱의 쌍둥이 남매를 직접 돌보며 쌍둥이 육아 신세계를 미리 맛보고는 혼이 쏙 빠져버렸다.
 
두 사람은 김현욱이 쌍둥이 남매와 함께 있는 모습을 보며 "이것이 우리집의 미래 풍경인것 같다. 아직은 쌍둥이와 함께 있는다는게 낯설다"고 털어놨다. 이에 김현욱은 "쌍둥이 키우는건 일반 육아보다 두배가 힘들다. 그리고 필요할 때는 따끔하게 혼내줘야한다"면서 다양한 쌍둥이 육아팁을 알려줬다.
 
한편 ‘살림남2’ 시청률이 2주 연속 10%에 육박, 높은 화제성을 입증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 시청률이 9.7%(닐슨코리아, 전국 및 수도권 기준)로 2주 연속 10%에 육박, 수요 예능 및 동시간대 압도적 1위를 유지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인 2049 시청률도 2.8%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장정윤’, ‘장정윤 작가’, ‘김승현’ 등이 급상승하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