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린대, 2019학년도 우수활동 대학 동아리 시상식 가져

(포항) 최주호 기자입력 : 2019-11-14 03:48

중앙 정옥분 교무입학처장, 오른쪽 끝 김우재 교무관리팀장, 그 외 우수동아리 대표들. [사진=선린대학교 제공]

선린대학교는 지난 8일 오후 4시 인산관 1층 대회의실에서 2019년도 1학기 대학 동아리 활동을 평가해 우수 동아리에게 상장 수여 및 동아리활동 지원비를 지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우수 활동 동아리 평가는 활동상황, 보고서 작성, 학생들의 참여도 등을 평가했다. 그 결과 전공학습능력 향상 및 봉사활동 목적으로 하는 ‘간호사랑’ 동아리를 비롯한 3개의 동아리가 최우수동아리에, 전공학습을 연계한 지역사회 의료봉사 목적의 ‘상록회’ 동아리를 비롯해 총 13개의 동아리가 우수 동아리에 선정됐다.

선린대는 현재 일반동아리와 전공동아리로 구분되며 총 24개의 동아리가 활동을 하고 있고, 이중 대다수 동아리는 본연의 목적 외 전공공부, 실습, 봉사, 재능기부 등 지역사회와 연계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최우수동아리에 선정된 각 동아리 대표는 독특한 활동 사례를 발표했고, 교무입학처장의 자원봉사교육을 통해 타 동아리 학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더 나아가 동아리 활동의 지식을 공유하는 계기가 됐다.

정옥분 교무입학처장은 “학생들이 지역사회와 연계한 활발한 동아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창간12주년 이벤트 아주탑골공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19아주경제 고용·노동 포럼
    창간12주년 이벤트 아주탑골공원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