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지니’ 블랙 에디션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9-11-11 15: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이클레보 지니(G5) 블랙.(사진=유진로봇)]


유진로봇은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지니(G5)’ 블랙 에디션을 오는 18일 공식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베스트셀러 모델에 오른 아이클레보 지니는 흡입 청소·물걸레 기능과 IoT기능을 탑재한 로봇청소기다. 아이클레보 지니 블랙 에디션은 고객 요구를 반영해 다크블랙컬러로 출시됐다.

신제품은 유광 다크블랙 색상으로, 물통이 부착돼 있다. 물양을 3단계로 조절해 물걸레가 마르지 않게 유지하고, 흡입과 걸레청소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자이로(Gyro) 센서를 탑재해 집 안 공간을 분석하는 알고리즘과 17개 장애물 감지 센서로 빈틈없이 청소를 할 수 있다. 여기에 자동충전 및 예약 청소, 음성안내 기능도 탑재했다.

높이는 8cm로 장식, 소파, 침대 밑까지 청소하고, 문턱 모드에서는 최대 1.5cm까지 오를 수 있어 유아용 매트와 카펫 위도 청소한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청소 명령 및 제어, 실시간 청소 상태 확인 등을 제공한다.

김영재 유진로봇 영업본부장 전무는 “아이클레보 지니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블랙 컬러를 출시하게 됐다”며 “추위로 환기가 어렵고, 실내 먼지가 많아지는 겨울철에도 물걸레 기능 갖춘 아이클레보 지니 블랙 에디션으로 건강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진로봇은 아이클레보 지니 블랙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일주일 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기간 중 아이클레보 지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아이클레보 지니 전용 악세서리 팩을 증정하고, 구매 후 사용후기 게재 시 필터와 걸레를 추가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