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영 측 "동성 성추행 관련 보도 사실무근..구체적 내용 확인 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정원 기자
입력 2019-11-11 14: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김호영이 동성 성추행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혔다.
 

[사진=PLK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PLK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공식 입장을 통해 "금일 보도된 김호영 관련 기사는 사실무근"이라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 중"이라며 "이후 모든 사실관계는 당사와 배우의 최종 확인 후 보도해주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앞서 이날 연예매체 더팩트는 김호영이 동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피소됐다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김호영은 지난 9월 24일 차량 내부에서 남성 A 씨에게 유사성행위를 한 혐의를 받았다. 피해자는 현재 서울 성동경찰서 여성청소년과에 고소장을 제출한 상태로 알려졌다.

한편 김호영은 현재 tvN 불금시리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 출연 중이다. 가수의 꿈을 포기하지 않는 가장이자 천리마마트 직원 조민달로 활약하고 있다.

다음은 이와 관련 김호영 소속사 PLK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PLK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호영씨 관련 당사의 공식입장을 알려드립니다.

금일 보도된 김호영씨에 관한 기사는 전혀 사실무근이며, 현재 당사는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 중입니다. 이후 모든 사실관계는 당사와 배우의 최종 확인 후 보도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추측성 보도 등을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발생함은 언론인 여러분께서 더욱 잘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당사 혹은 배우와 직접 확인하지 않은 내용의 유포 또는 추측성 기사 작성을 자제해주실 것을 다시 한번 부탁 드리며, 이외 오보 등에 대하여 당사는 적극적인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는 점도 함께 알려드립니다.

또한, 당사는 온라인 댓글을 포함하여 모든 악의적인 허위사실의 작성ž배포ž유통ž확산, 기타 명예훼손 행위에 대하여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PLK엔터테인먼트 올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