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대 유통학과 재학생, 사회맞춤형 교육과정 수기공모전 최우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양주)임봉재 기자
입력 2019-11-11 15: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유통학과 최지영씨, 현장실습 경험 생생히 전해'

경복대학교 유통학과 최지영씨(사진 가운데)가 지난 7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9 사회맞춤형 교육과정 및 현장실습 수기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경복대 제공]


경복대학교는 유통학과 최지영씨가 사회맞춤형 교육과정 및 현장실습 수기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11일 경복대에 따르면 최씨는 최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공모전에서 이같이 수상했다.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공동 주최한 공모전에는 사회맞춤형학과 중점형 수행 44개 대학에서 67건의 작품이 응모됐다.

현장실습 참여 학생이 실습과정과 성과에 대한 경험담, 배운점 및 보람, 현장실습 운영개선 및 제안사항 등을 담아 공모했다.

최씨는 지난 7월 6주간 LG전자 베스트샵 노원 본점에서 현장실습 경험을 취업준비생들에게 자신감을 갖도록 생생한 경험담을 전달,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씨는 "취업을 준비하면서 가장 강력한 경쟁력은 사회맞춤형 산학협력선도대학(LINC+) 사업 취업 전제형 현장실습에 참여한 것 이었다"며 "회사에서 직접 몸소 느끼고 값진 경험 쌓은 것을 그대로 전달했을 뿐인데 최우수상을 받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