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물 스튜·파스타 '디라이프스타일키친' 위치는? [생활의 달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라 기자
입력 2019-11-10 09: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생활의 달인'에 등장한 해물 스튜·파스타 맛집 '디라이프스타일키친'이 화제다.

4일 방송된 SBS '생활의 달인 695회'에서는 해물 스튜·파스타의 달인으로 경력 17년의 김민성(41) 달인이 소개됐다.

김민성 달인은 서울 중구에서 디라이프스타일키친을 운영하고 있다. 이 가게는 미슐랭 레스토랑 출신 셰프팀이 유기농 최상의 재료로 요리를 선보인다. 샹들리에와 도자기 아트 조명, 50여 그루 수목 아래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김민성 달인의 디라이프스타일키친 인기 메뉴는 현미와 곤약쌀 그리고 특제 김소스를 넣어 만든 리조또다. 

디라이프스타일키킨의 비법은 아보카도 껍질에 청양 고춧가루와 일반 고춧가루를 넣고 바지락을 위에 올려 쪄내 풋내는 없애고 감칠맛을 살리는데 있다. 여기에 찐 고춧가루를 대파, 마늘과 섞어주고, 끓인 올리브유를 부어 고추기름을 완성한다. 완성된 고추기름은 해물 스튜와 파스타에 사용한다.

이어 곤약쌀과 현미를 1대1로 섞어 파프리카에 병아리콩과 그린올리브를 채우고 간장을 부어 끓여준다. 양상추를 우려낸 물에 간장을 부어 밥물을 만들고 현미곤약쌀에 볶은 베이컨, 밥물을 넣고 밥을 한다.

마지막으로 명란 비빕밥에 쓰이는 명란은 포도나무로 훈여을 한다. 겉보리를 갈고 베이컨을 올려 오븐에 굽고 베이컨의 기름을 뽑아낸다. 베이컨 위에 김자반을 올려 오븐에 한 번 더 구워준 뒤 들기름과 올리브유 1대1로 섞어 갈아 김퓌레를 완성한다.

디라이프스타일키친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에 위치해 있다.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 5번출구에 위치한 서울파이낸스센터 인근에 있다.



 

[사진=디라이프스타일키친 인스타그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