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덕자, 울먹이며 유튜브 중단... 턱형에게 해명 요구했지만 묵묵부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경진 기자
입력 2019-10-23 08: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는 BJ덕자가 유튜브 활동 중단 선언을 했다. 덕자의 활동 중단 중심에 BJ턱형이 있다.

22일 아프리카TV 방송으로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지난 19일에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마지막 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BJ덕자[사진='덕자의 전성시대' 방송화면]

아프리카TV 영상에서 덕자는 "턱형이 운영 중인 유튜버 매니지먼트 기업 ‘ACCA AGENCY’에 여러 차례 활동 지원을 요청했으나 대부분 거절당했다"며 "5 대 5 수익 배분도 수정해주겠다고 했지만 지켜지지 않았고 편집자 3명의 월급도 내가 부담해왔다"라고 폭로했다.

덕자는 울먹이며 "1억5000만원 가량의 사기를 당해 자신에게 남은 수익은 거의 없다. 사람들이 나를 이용하기만 한다"며 "방송이 좋아서 참았는데 이젠 못 버티겠다. 너무 힘들어서 방송을 못 할 것 같다"고 밝혔다.

덕자의 상황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ACCA의 대표인 BJ 턱형에게 해명을 요구했지만, 턱형은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다.

덕자는 유튜브 채널 마지막 영상에서 "저 혼자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생겼다"며 "끝날 때까지 당분간 엄마와 살아야 할 것 같다. 오늘부터 유튜브 영상이 안 올라간다. 당분간 영상 올릴 수 없게 됐다"고 했다.

한편, 덕자는 귀농여캠 컨셉의 방송을 하는 크리에이터로 2018년 1월부터 시작했으며 현재 구독자 10만명을 넘어선 유튜브 채널로 성장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