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이벤트가 대세…신세경 치랭스 1&1‧바이오 생존유산균 ‘정답 공개’

서민교 기자입력 : 2019-10-22 21:03

기업 홍보마케팅 이벤트로 퀴즈 출제가 뜨고 있다.
 

[사진=안다르 홈페이지 캡처]


리워드 앱 캐시슬라이드에 '신세경 치랭스 1&1' 관련 초성퀴즈가 22일 출제됐다.

캐시슬라이드는 "치마와 레깅스의 사랑스러운 결합, ㄴㄹㄹ ㄹㄱㅅ 1&1 스페셜 패키지 출시"에서 초성 부분을 맞추는 문제를 출제했다. 정답에 대한 궁금증에 관심이 집중됐다.

이번 캐시슬라이드 신세경 치랭스 1&1 퀴즈 정답은 ‘뉴롱랩레깅스’이다. 문제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신세경 치랭스 1&1를 검색하면 힌트가 보인다"고 귀띔했다.

퀴즈 참여는 캐시슬라이드 앱에서 가능하며, 정답을 맞추면 100캐시를 적립 받을 수 있다.

같은 날 애플리케이션 토스 측은 ‘CJ 바이오 20억 생유산균’과 관련해 행운 퀴즈를 출제했다.

‘CJ에서 독자 개발한 바이오 생존 유산균의 보장균수는 몇 마리일까요?’라는 행운 퀴즈 내용은 ‘지진희 생존유산균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한 포에 □□□마리 유산균이 들어있습니다. □□□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이십억’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바이오 생존 유산균’을 검색해 보라며 참여자들에게 힌트를 던졌다. 휴대전화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19글로벌 여성리더십 포럼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