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블랙박스 ‘핀업 디자인·굿 디자인 어워드’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해원 기자
입력 2019-10-22 16: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팅크웨어는 블랙박스 제품 2종이 '2019 핀업 디자인 어워드'와 '2019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제품 디자인 부문을 각각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핀업 디자인 어워드 제품 디자인 부분 베스트100으로 선정된 '아이나비 브이 샷'은 전체적인 디자인 콘셉트 제품에 대한 파트구성을 줄이면서도 프리미엄 제품으로 구현하기 위해 디자인된 제품이다.

전방 카메라 전체 재질은 다이아몬드 형상 3D 입체 패턴을 적용한 반면, 카메라 주변으로는 매끄러운 재질과 헤어라인으로 디자인해 패턴과 재질을 통한 고급스러운 제품 모습을 구현했다.

굿 디자인 어워드, 핀업 디자인 어워드를 동시 수상한 '팅크웨어 대시 캠 U1000'은 해외 하이엔드 제품이다. 차량 앞유리와의 밀착성을 최대한 고려해 디자인된 제품으로 뒤쪽으로 갈 수로 점차 면적을 얇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운전자에게 보다 넓은 시야각을 통한 안정성을 제공한다.

한편, 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핀업 디자인 어워드'는 대한민국 디자인 대상, 우수 디자인(굿 디자인)상품과 함께 국내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불리고 있다. 

 

[사진 = 팅크웨어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