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매건' 단독 론칭…여배우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10-17 10: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홈앤쇼핑은 17일 19시 35분부터 유명 부부 디자이너 맥앤로건의 패션브랜드 ‘매건(MAGAN)’ 2019 가을·겨울(FW) 시즌 상품을 디자이너 로건이 직접 출연해 단독 론칭 방송한다고 밝혔다. 

맥과 로건 디자이너 부부는 여배우들이 가장 사랑하는 디자이너들로 유명하다. 과거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배우 강한나가 입어서 화제가 된 드레스를 디자인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매건 제품 사진. [사진=홈앤쇼핑 제공]

이들 부부가 디자인 한 ‘매건’은 모던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담으려는 철학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다.

이날 방송에서는 보들하고 푹신하며 보온성이 좋은 직물 부클레를 소재로 한 ‘소프트 웜 니트 3종’, 여러 가닥의 실을 끊지 않고 한 벌의 옷을 완성하는 기법인 홀가먼트 기법으로 제작된 ‘울 캐시미어 블랜딩 홀가먼트 가디건’, 폭스 퍼 후드로 보온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한 벌의 옷으로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한 ‘풀스킨 폭스 퍼 리버시블 포(FAUX) 무스탕’을 소개할 예정이다.

단독 론칭을 기념해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텐텐 프로모션(10% 할인 + 10% 적립)에 추가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샤넬 클러치’를 증정하고 구매 후 상품평 작성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맥앤로건 립틴트’를 증정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홈앤쇼핑만의 패션을 선보이기 위해 유명 디자이너들과 협업을 통해서 K-패션 디자이너 그룹을 키워가고 있다”며 “앞으로 유명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신인 디자이너도 지속적으로 발굴해 독보적이고 감각적인 K-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