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진정·보습 한번에...'센텔라 시카 토너 인 패드' 출시

조아라 기자입력 : 2019-10-14 18:18

BRTC에서 새롭게 출시한 저자극 진정패드 '센텔라 시카 토너 인 패드' 이미지. [사진=BRTC 제공]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저자극 진정 패드 '센텔라 시카 토너 인 패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센텔라 시카 토너 인 패드'는 진정, 보습, 피부 결 정돈은 물론 피부 밸런스를 맞춰준다. 또한 고농도 파우더 성분의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이 들어가 유효성분을 피부에 깊숙이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패드는 BRTC만의 특허성분인 시카 큐어 콤플렉스가 열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 시켜 냉감 효과와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센텔라 시카 토너 인 패드'는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닦아내는 토너로 사용할 수 있는 패드 제품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용도에 따라 피부 고민 부위에 팩처럼 패드를 붙여 바쁜 아침이나 피곤한 저녁에 한 장으로 편하게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KC피부임상연구센터로부터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임상시험을 완료했다. 또한 OATC 피부임상시험센터로부터 진정, 예민 톤 완화, 수분 장벽, 거칠기 개선 총 4가지의 인체적용시험도 입증받았다. 이런 제품 만족도를 입증 받아 믿고 쓰는 패드라는 의미의 '#믿쓰패드'라고 불린다.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피부 무자극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영국 비건 단체인 '비건 소사이어티'를 통해 정식 비건 인증까지 마쳐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