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송악 경남아너스빌 381가구 공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주혜 기자
입력 2019-10-12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직주근접, 아이키우기 좋은 아파트

당진 송악 경남아너스빌 투시도



SM그룹의 경남기업과 티케이케미칼 건설부문이 ‘당진 송악 경남아너스빌’ 381가구분양에 나섰다.

지난 4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한 당진 송악 경남아너스빌은 당진시청과 서해안 산업벨트의 중심에 위치해 단지 인근의 송악로를 통해 당진 시내와 서해안 신산업벨트를 빠르게 이동하는 시내 쾌속 교통망을 확보했다. 당진 버스터미널과 송악IC 등으로 서해안고속도로를 이용해 시외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또한 석문국가산업단지 인입철도 개통 예정으로 석문국가산업단지부터 합덕까지 이동이 용이해질 것으로 보인다. 합덕은 2020년 예정 중인 합덕복합환승센터로 서울, 인천 등 주요 도시들을 1시간 대에 갈 수 있어 대한민국 물류산업의 중심이자 충남지역의 허브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당진 송악 경남아너스빌은 59㎡, 72㎡, 84㎡타입의 실속 있는 중소형 단지로 구성돼 있다. 

육아∙보육 특화 커뮤니티로 단지내 어린이집과 영어도서관이 있고 단지 인근에는 송악초가 위치해 어린 자녀들을 둔 소비자들에게 ‘아이 키우기 좋은 아파트’라는 매력포인트로 다가갈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가까이 송악산이 있고 단지 내 피톤치드 숲길, 힐링산책로 등 조경환경이 구성됐다. 

또 모든 세대에 첨단 IoT 스마트시스템이 탑재돼 집 밖에서도 걱정 없이 전기나 가스 등을 제어할 수 있고 현관에 설치된 에어샤워기로 미세먼지의 불안을 해소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충청남도 당진시 원당동 446-4에 있으며 11일 1순위, 14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