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ECC, 영어유치부 '아이비 키즈' 2020년도 신입생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수습기자
입력 2019-10-08 11: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이중언어 발달 및 창의적 사고력 확장에 초점을 둬…

  • 드라마•스피치 등 다양한 수업으로 구성

[사진=YBM ECC 제공]

주니어 영어 교육기관 YBM ECC가 2020년도 영어유치부 '아이비 키즈(Ivy Kids)'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아이비 키즈는 YBM 교육연구소가 자체 개발한 영어유치부 프로그램으로서 이중언어 발달과 창의적 사고력 확장을 위한 교육이다. 교육 과정에는 미국 교과서 수업 및 드라마, 스피치 등이 포함돼 영어 실력 뿐만 아니라 창의성과 인성, 지성을 골고루 갖춘 미래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한다.

YBM은 “전 세계 92개국, 1800여 학교 및 국제학교에서 사용되고 있는 국제표준교육과정(IPC)에 기반해 국제학교의 환경과 동일한 교육과정을 제공한다”며 “단순 개별 지식 학습이 아닌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는 범 교과적인 주제 중심의 통합 교육을 실시한다”고 설명했다.

학생들에게는 세계적 어린이 서적 출판사 스콜라스틱에서 만든 전자책(e-book)이 제공된다. 또한, 미국 공립 및 국제학교에서 사용하고 있는 독서 프로그램 리딩 레벨 테스트(SR)과 도서퀴즈 프로그램(AR)을 통해 독서 활동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다독을 권장할 계획이다.

YBM ECC 관계자는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갖춘 아이비 키즈 과정이 학부모님들 사이에서 좋은 평을 얻고 있다”며 “본 과정을 졸업하면 이후 영어 영재 프로그램인 아이비 마스터(Ivy Master)과정에서 심화 과정을 학습할 수 있기 때문에 특목고, 자사고 및 국제학교 입학도 체계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비 키즈 과정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YBM ECC 아이비 키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