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타이렉트샵 LG V50S 씽큐 사전예약 개시... KT LG유플러스 예약 혜택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19-10-04 14: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가 4일 LG전자 V50S 씽큐(ThinQ) 사전예약에 돌입하면서 다양한 혜택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동통신 3사는 이날 각사의 오프라인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전예약을 받는다.

먼저 제조사 혜택으로는 LG전자의 무선 이어폰 LG톤플러스프리와 액정 무상수리권, 듀얼스크린, 리니지2레볼루션 등 인기게임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통사별로는 SK텔레콤이 가상현실(VR) 기기인 드래곤아이 VR3, 알로 미니 공기청정기, 아이리버의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중에 한 상품을 제공한다.

KT는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고속 무선 충전패드, 고급 블루투스 이어폰, 무드등 가습기 등 4종 중 하나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블루투스 이어폰, 뮤토 트래블 진공압축기, 휴대용 멀티 3중필터 공기청정기, 프롬비 더블미스트 무선 가습기 중 한 가지 상품을 제공한다.

한편 V50S 씽큐는 6.4인치 크기의 오로라 블랙 단일 색상으로 듀얼 스크린이 기본 제공된다. 듀얼 스크린 전면에 2.1인치 알림창으로 문자, 날짜, 배터리 상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화면 내 지문인식 기능과 LG 페이가 탑재됐다. 출고가는 119만9000원으로 전작과 동일하다.

 

LG전자 V50S [사진=LG전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