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마포구 저소득층 노인에게 선물세트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민수 기자
입력 2019-09-20 14: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미래에셋생명은 지난 19일 서울 마포노인종합복지관에서 임직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마포구 저소득층 노인 100여명에게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미래에셋생명 임직원 봉사자들은 과일과 한과, 김, 잡곡 등을 담은 선물키트를 직접 만들었다. 이후 2인 1조로 나눠 노인들의 자택을 방문해 선물세트를 전달하고 안부를 전했다.

장춘호 미래에셋생명 홍보실장은 “풍요로운 계절인 가을에 자칫 소외될 수 있는 주위 이웃을 찾아 효의 의미를 되살리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미래에셋생명은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고 실천한다’는 기업 핵심가치에 따라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보험업의 본질인 사랑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생명은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와 공동으로 독거노인 사회관계 활성화 사업에 참여하는 등 노인 복지사업을 진행 중이다. 지난 5월에 이어 오는 10월에도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연계해 자사 FC(보험설계사)들이 저소득층 독거노인을 찾아가 돌보는 ‘존경받는 FC 2019나눔의 품격’ 지점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전국 지점에서 자원한 1600여명의 FC들이 노인들을 찾아 식료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미래에셋생명 임직원 봉사자들이 지난 19일 서울 마포노인종합복지관에서 선물세트를 제작한 후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미래에셋생명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