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문화재단,2019 생애전환 문화예술학교 하반기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박흥서 기자입력 : 2019-09-16 09:56
생애전환 문화예술특강‘전환을 위한 삶의 방법’
(재)인천문화재단에서 만 50세부터 64세의 생애전환 세대를 대상으로 “생애전환 문화예술특강: 전환을 위한 삶의 방법” 참여자를 모집한다.

생애전환 문화예술학교는 두 번째 삶을 위한 열린 학습플랫폼이다.

올해 상반기에는 인천문화재단, 인천시 미추홀도서관, 인천서구평생학습관, 연수문화원, 식생활교육인천네트워크가 협력하여 다양한 주제의 생활·예술 프로그램을 운영한 바 있으며, 총 90여명의 신중년 세대가 참여했다.

이번 10월부터 진행될 생애전환 문화예술특강 <전환을 위한 삶의 방법>은 두 번째 삶을 위한 방법을 만나고 탐구하는 과정으로 총 6주에 걸친 워크숍과 커뮤니티 활동 등을 통해 아직 절반 밖에 달리지 않은 인생에서 삶의 전환점을 마련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강을 비롯하여 생애전환 문화예술학교의 과정들에 관심을 갖고 있다면, 사전 프로그램인 “생애전환 문화예술학교: 오픈 토크”(19일 목요일, 인천공연예술연습공간)에 참여하면 된다. 이날 “오픈 토크”에는 생애전환 문화예술학교 전반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지난해 특강 참여자들이 무대에 나서 전환을 위한 각자의 활동 경험을 나눌 예정이다.

생애전환 문화예술학교는 인생 전환기 시점을 맞은 만 50세~64세 인천시민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 및 인천문화재단 문화교육팀(032~760~1097)으로 문의하면 된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