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진공 초고속 블렌더 ‘자이글 엑셀’ 출시…8일 현대홈쇼핑서 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9-06 08: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자이글은 진공 초고속 블렌더 제품인 ‘자이글 엑셀’을 신규 출시하고, 홈쇼핑을 통해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자이글 엑셀은 특수 개발한 ‘엑셀 진공 펌프’를 장착해 진공 상태에서 2만8000RPM의 초고속에 스텐재질의 2중 6날 칼날로 블랜딩돼 더욱 미세한 입자로 분쇄한다. 산화로 인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 섬유질까지 부드럽게 목넘김이 좋은 주스를 만들 수 있다. 주스가 더 신선하게 유지되고, 층분리나 갈변이 거의 없이 보관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특히 무중력 상태의 진공 블랜딩이 가능한 액셀 진공 펌프로 공기 저항을 줄여주는 블랜딩이 일품이다.
 

자이글 엑셀[사진=자이글 제공]

또한 환경 호르몬 발생에 대한 우려를 최소화할 수 있게 블랜딩 용기를 글래스 재질로 사용했다. 소량의 물을 넣은 후 작동만 하면 용기 청소를 간편하게 할 수 있어 사용이 간편하다.

자이글 관계자는 “이용자들을 위한 편의성, 친환경 요소, 디자인 등을 모두 고려해서 개발한 최고의 블렌더 제품이라고 자부한다”며 “홈쇼핑 등을 비롯해 자이글이 보유한 유통망을 최대한 활용해 매출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진공 초고속 블렌더 자이글 엑셀은 먼저 홈쇼핑을 통해 공개한다. 오는 8일 일요일 오후 4시 10분 현대 홈쇼핑을 통해 론칭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