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슈에뜨 반값쿠폰을 검색하세요” 코오롱FnC 랜덤쿠폰 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19-08-26 08: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럭키슈에뜨 론칭 7주년 기념 이벤트…다음 달 1일엔 잼라이브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26일부터 일주일간 온라인 랜덤 쿠폰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브랜드 론칭 7주년을 기념해 26일부터 일주일간 온라인 랜덤 쿠폰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럭키슈에뜨 랜덤 쿠폰 프로모션은 포털 검색창에 ‘럭키 반값 쿠폰’을 검색해 가장 상단의 링크를 클릭하면 럭키슈에뜨 상품 구매시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7%부터 90%까지 6가지(7·10·30·50·70·90%)로 구성했으며, 랜덤으로 당첨된다.

이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오전 10시에 오픈하며 매일 3000명에게 쿠폰이 지급될 예정이다. 본 쿠폰은 럭키슈에뜨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코오롱몰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세일 상품은 제외된다. 최대 50만원 상품까지 적용가능하다.

다음 달 1일에 잼라이브를 통해 럭키슈에뜨 기획 스웻셔츠를 3시간 동안에만 판매한다. 코오롱FnC는 일주일간 포털을 통해 럭키슈에뜨에 대한 이슈를 확대하고 잼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판매를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코오롱FnC는 지난해 11월 잼라이브 퀴즈 방송을 통해 포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신규 고객 유입과 매출 신장을 이룬 바 있다. 이러한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기존 코오롱FnC 고객들에게는 신선한 이미지를 갖게 하는 것뿐 만 아니라, 신규 고객 확보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을 확인한 셈이다.

오은영 코오롱몰 사업부의 W온라인팀 팀장은 “럭키슈에뜨는 코오롱FnC의 브랜드 중에 온라인 마케팅을 가장 활발히 하고 있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면서 “브랜드 론칭 7주년을 기념하며 포털 검색어는 물론, 잼라이브 방송으로 다양한 선물과 상금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